티스토리 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 해결할 수 있는 디자인 벽매트 제품입니다.

충격방지 기능은 기본. 인테리어 효과도 동시 해결할 수 있어 예쁘고 안전한 어린이집 인테리를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상품은 일정 비율이 있는 상품으로 시공 공간에 따라 디자인, 수량이 다소 다르게 제작될 수 있습니다.

동화나라벽매트 제품의 경우 버섯집, 코끼리, 기린, 구름 등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 시공되고 있으며

시공 공간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디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시공 공간 각면의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 제작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 시 쇼핑몰 이동이 가능합니다.

견적문의시 기준 상품명은 쇼핑몰에 기재된 이름으로만 확인 안내가 가능합니다.

(예 : 동화나라 벽매트 기준 / 길이 13미터 / 안양 실측 시공 / 일정이 정해져 있을 경우 일정을 알려주세요.)

다양한 시공 사진 확인 및 제품 문의는 쇼핑몰을 통해 이용해 주십시오.

벽매트 시공 전 사진입니다.

바닥 퍼즐매트만 시공된 상태로 아직 벽 안전 벽면쿠션은 시공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뭔가 휑한 느낌이죠?

이제 벽면쿠션을 시공해 보겠습니다.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바다나라 벽매트 시공 사진입니다.

보통 바다나라 시공시 벽면쿠션 바탕을 물결 느낌이 나도록 블루 계열 투톤으로 많이 하시는데요.

바닥 퍼즐매트를 블루 계열로 시공하신 후 벽매트의 기본 바탕은 핑크와 블루 계열로 하셨습니다.

안전 벽면쿠션의 기본 바탕을 블루 계열 투톤으로 하였으면 색이 너무 죽어 보였을 거 같은데...

고객님이 선택 굿이에요.

모든 제품은 다양한 색상 제작이 가능해, 시공되는 현장이나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제작 가능합니다.  

 

모든 벽면을 바다나라로 하기 정신 없으시다면, 올려드린 시공 사진처럼

한 면은 포인트로 바다나라 제품으로 시공하고, 양 옆면은 물결무늬 벽매트 디자인으로 시공하시는 건 어떠세요?

디자인에 따라 높이가 높아 시공이 안되는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창문이 있어 벽면의 높이가 한정되어 있을 경우 미리 알려주세요.

제작 발송 & 실측 시공 진행 순서는 하단 정리해 올려드렸습니다.

헤배당 평당 금액 안내는 불가합니다.

안내드린 내역 확인 후 기준 상품이나 제작하시고자 하는 시안 자료와 시공 공간 사이즈를 측정해 견적문의해 주십시오.

확인 후 제작 가능 여부와 견적 안내가 가능 합니다.

순차 확인 후 안내드리므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상담 시간 외 상담은 불가능합니다.

상담 시간을 확인해 주십시오.

제작 발송 상품의 경우, 대략 견적 안내 후 정확한 사이즈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정확한 사이즈 확인 후 정확한 견적 및 일정 안내가 가능합니다.

벽매트 특성상 여러 개를 이어 부치므로 사이즈는 가급적 mm까지 측정해 주셔야 오차 소지가 적습니다.

현장이 일반적이지 않을 경우에는 말로 설명시 오차 소지가 있습니다.

해당 공간 사진과 함께 어디 부분을 하시고자 하는지 사진에 직접 표기해 보내주시면 좀 더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합니다.

 

어린이집, 교회 유희실, 키즈카페, 도서관 등등 다양한 공간에 시공되고 있는 어린이 도서 공간입니다.

벽매트 뿐만 아니라 바닥 매트(스툴)와 함께 시공해 주면

어린이들이 앉아서 쉬거나 책을 볼 수 있는 작은 도서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겠죠?

벽매트, 스툴 의자, 2단 매트 등등

다양한 시공 사진은 포스트 상단 쇼핑몰 이동 이미지 클릭 후 확인 문의가 가능합니다.

클릭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송 파일 전달이 원할하지 않으실 경우, 상담 시간 내 연락 주시면 카카오톡 안내 문자 보내드리니다.

순차 확인 후 안내드리므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댓글